공지사항

공지사항

울산종합일보-울산테크노파크, 울산 예비(Pre)스타기업 14개사 선정

최고관리자
2021.11.18 18:08 4,332 0

본문

울산시(시장 송철호)와 울산테크노파크(원장 권수용)는 2021년 울산 예비(Pre)스타기업 14개사를 선정해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예비(Pre)스타기업 지원프로그램은 전년도 매출액 10억원 이상 100억원 미만, 울산 주력산업 전.후방 연관 제품(기술) 분야 산업군에 해당하는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울산테크노파크는 지원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정부지정 기술평가기관에서 작성·발급한 기술평가 지원을 병행하고, 선정된 예비(Pre)스타기업의 경우 추후 울산 스타기업 신청 시 우대할 예정이다.


예비(Pre)스타기업으로 선정 시에는 ▲종합경영진단 심층컨설팅 성장전략 및 기술로드맵 수립 차기 기술개발 아젠다 도출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선정기업 매출을 보면 10억원∼50억원 이하인 제조 소기업 비중이 71.4%로 가장 많고 50억원 초과 기업이 28.6%를 차지했다.


권수용 울산테크노파크 원장은 “울산 첫 예비스타기업에 선정된 것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울산을 대표하는 스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021년 울산 예비(Pre)스타기업으로 선정된 14개 업체는 ㈜케이에스브이 ㈜켐프 ㈜에스지알테크 에이원유화㈜ ㈜태성아이오티 코렐테크놀로지㈜ 다인안전산업 주식회사 스카이시스 ㈜굿프렌드 태정인더스트리㈜ 엠디티㈜ 한일시스텍㈜ 오엠텍 주식회사 ㈜덕양에코 이다.

 

박기민 기자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